공지사항 Notice
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황예람 | 작성일 | 2020-02-2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고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니, 신, 편입생 및 재학생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2020학년도 1학기 주요 변경 내용 -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일 2주 연기 및 종강일 1주 연기
※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동 없음 ※ 하계 계절수업은 3주 집중수업: 학칙 변경 예정(46조 2항 3호) 나. 수업 결손 보완 방법(보강, 과제물 대체 등) ❍ 교내 가상강좌시스템을 이용한 과제물 대체(붙임2 참고) - 2020학년도 1학기 개설 전과목을 가상강좌시스템에 개설하였으며, 과제물 및 토론 등을 이용하여 수업에 활용(문의처:교수학습지원부 교내 6210~1) ※ 과제 중심 수업의 경우 교육의 질을 담보할 수 있도록 과제물 부여에 따른 환류 제공(교육부 학사운영 가이드라인, 2020.02) 다. 중국 입국 유학생 특별 조치 ❍ 자가격리 대상 학생에 대한 출석 인정(교육부 권고사항) - 학생지원과 자가격리 대상 학생에 대해 2주 출석 인정 ※ 교무규정 제37조(출석처리의 특례) ①항 8조 ❍ 수업 1/4선이 지나서 입국할 경우에는 휴학 권고(신입생 휴학 관련 추후 공지)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
(2002)2020학년도 학사일정_배포.hwp (19 kb)
|